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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처리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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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전 주의사항
  • safe1의 직원만 신청 가능
  • 특정인, 부서에 대한 근거 없는 비난, 욕설 등 고충신청이 아닌 경우 접수불가
  • 허위사실 신청 시 민/형사 상 책임소재 발생 가능성 존재
고충 분류

1) 원활한 고충처리를 위해서는 신청 내용을 구체적으로 작성해주기 바랍니다.
2) 신청 내용을 기준으로 고충처리위원이 고충처리 절차를 진행합니다.
3) 사실이 아닌 음해성 내용은 처리 절차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4) 고충처리 신청 시 내용에 연락 받으실 연락처(이메일 등)를 기재하셔야, 원활한 결과 회신이 가능합니다.

고충처리 신청의 비밀 보호 원칙

  • 고충처리위원이 직접 접수하고 신청자의 신분 및 신청 내용 비밀 보장
  • 고충처리 신청으로 인한 불이익과 차별을 엄중히 금지
  • 고충처리 신청에 따른 불이익 처분이나 대우를 받은 경우 신청자는 보호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불이익이 없도록 모든 조치 강구
익명제보 유의사항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