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원활한 고충처리를 위해서는 신청 내용을 구체적으로 작성해주기 바랍니다.
2) 신청 내용을 기준으로 고충처리위원이 고충처리 절차를 진행합니다.
3) 사실이 아닌 음해성 내용은 처리 절차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4) 고충처리 신청 시 내용에 연락 받으실 연락처(이메일 등)를 기재하셔야, 원활한 결과 회신이 가능합니다.
고충처리 신청의 비밀 보호 원칙
- 고충처리위원이 직접 접수하고 신청자의 신분 및 신청 내용 비밀 보장
- 고충처리 신청으로 인한 불이익과 차별을 엄중히 금지
- 고충처리 신청에 따른 불이익 처분이나 대우를 받은 경우 신청자는 보호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불이익이 없도록 모든 조치 강구